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는솔로’ 22기, 돌싱들의 끝사랑 찾기! 영식 “완벽 그 자체!”→옥순 “자꾸 눈길 가”

by 조앙마두 2024. 8. 16.
728x90
반응형

 


‘상탈’(상의탈의)은 시작일 뿐! “진짜 상상도 못했다” 역대급 자기소개 타임 예고!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가 시작과 동시에 불타오른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1일(수) 방송을 앞두고 ‘끝사랑’에 흠뻑 빠져든 ‘솔로나라 22번지’의 초고속 로맨스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2기 돌싱남녀는 첫날밤부터 깊은 대화를 나누며 같은 아픔을 가진 ‘돌싱 동료’로서 빠르게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인다. 밤이 깊어 갈수록 더욱 진해지는 대화 중, 영식은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은데 얼굴까지 예뻐. 거의 완벽 그 자체!”라고 한 ‘돌싱녀’를 향해 화끈한 애정공세를 펼친다. 과연 누구를 향한 고백인지 호기심을 모으는 가운데, 옥순은 “자꾸 눈길이 간다”라고 한 ‘돌싱남’을 향한 마음을 수줍게 드러낸다.

 

 

 


정희 역시 “이분 되게 재밌네?”라며 경수를 향해 은은한 눈빛을 보낸다. 경수는 “진짜?”라고 맞장구치면서 정희와 호쾌하게 ‘주먹 인사’를 나눈다. 뒤이어 정희는 “호감이 가더라”면서 상기된 얼굴로 누군가를 향한 마음을 표현한다. 현숙은 “센스라고 해야 하나?”라고 이미 찾아온 ‘끝사랑 예감’에 얼굴을 붉힌다. 

 


이윽고 22기는 ‘자기소개 타임’에 들어간다. 여기서 영수는 우렁찬 보이스로 성악가급 노래 실력을 쩌렁쩌렁 자랑한다. 또한 영철은 셔츠 단추까지 뜯어버리는 ‘상남자’의 파격 상의 탈의로 솟구치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영숙은 영철의 ‘역대급’ 등짝 공개에 화들짝 놀라 얼굴을 다급히 가린다. 

 

 

 



그런가 하면 현숙은 한 돌싱의 자기소개 공개에 “나 진짜 상상도 못했다!”고 경탄하고, 다른 솔로녀들 역시 “진짜 멋있다~”라며 웅성거린다.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우와~”라고 외치며 용수철처럼 자리에서 그대로 솟구칠 뻔해, 3MC마저 까무러칠 듯 놀라게 한 돌싱남녀의 놀라운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1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5.6%까지 폭등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OTT 화제성’에서 3위(8월 13일 기준)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8월 2주차)에서도 1위를 수성해 매주 핫한 인기를 입증했다. 



‘돌싱’ 22기의 자기소개는 21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내 다른 글 보러가>

 

'고딩엄빠5' 정환희 "결혼생활 외로워 남사친에 하소연...남편에 외도 의심받아" → 박미선 "눈 돌만한 상황" 과몰입?! (tistory.com)

 

'고딩엄빠5' 정환희 "결혼생활 외로워 남사친에 하소연...남편에 외도 의심받아" → 박미선 "눈 돌

“어떤 여자가 이봉원 어깨에 손 얹고 있다면?”→“짬뽕을 얼굴에 부을 거야…”  ‘고딩엄빠5’의 MC 박미선이 청소년 엄마의 사연을 자신에게 대입한 서장훈의 ‘역지사지’ 

kingcon7.tistory.com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최준석, 건물 투자사기로 20억 피해→부부갈등 "이혼합의서 들고 가정법원갔다 돌아와" (tistory.com)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최준석, 건물 투자사기로 20억 피해→부부갈등 "이혼합의서 들고 가정법원

최준석-어효인 부부가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을 통해 부부 갈등을 처음으로 고백하며 ‘가상 이혼’에 돌입하는 가운데, 최준석이 “제 스스로를 돌아보고 싶어서 출연을 

kingcon7.tistory.com

 

 

 

'고딩엄빠5' 박정은·박완제, 초2 아들 교육문제로 첨예한 대립..."강요하지마" vs "초2인데 한글 몰라" (tistory.com)

 

'고딩엄빠5' 박정은·박완제, 초2 아들 교육문제로 첨예한 대립..."강요하지마" vs "초2인데 한글 몰

MBN ‘고딩엄빠5’에 출연하는 ‘청소년 부모’ 박정은X박완제가 아들의 교육 문제로 깊어진 갈등의 골을 드러낸다. 아이 교육 문제에 있어서 의견대립을 벌이며 좀처럼 실마리를 찾지 못한다.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