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고딩엄빠5' 천혜옥 "마당발에 의리 넘치는 남편, 출산 직전 입영통지서 받은 뒤 즐거워 해"

by 조앙마두 2024. 8. 19.
728x90
반응형



청소년 엄마 천혜옥이 “남편이 나의 출산 직전 입영통지서를 받은 뒤 즐거워했다”며, 차원이 다른 ‘무한 긍정 마인드’를 폭로한다. 



21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10회에서는 청소년 엄마 천혜옥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부부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먼저 천혜옥은 재연드라마를 통해 “배달 라이더로 일하던 아는 오빠와 썸을 타던 중, 오빠가 월급의 절반 가량을 내게 고백하는 데 쓰며 연인이 됐다”며 “통 큰 남자의 매력에 빠졌다”고 밝힌다. 이날의 게스트로 출연한 김경필 머니트레이너는 “저런 경우는 대체적으로 능력보단 허세에 가깝다”고 꼬집고, MC 박미선은 “살다 보면 통 큰 게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모른다”며 한숨을 쉰다.

 

 


 
얼마 뒤 두 사람은 임신 사실을 알게 됐고, “어떻게든 되겠지”라며 출산에 동의한 남자친구에 이어, 남친 어머니의 초스피드 허락을 받아 혼인신고까지 했다고. 그러나 천혜옥은 “본격적인 출산 준비를 위해 남편의 경제 상황을 체크해 보니 모은 돈이 단 50만 원이었다”고 전해 충격을 안긴다. 더욱이 천혜옥은 “임신 기간 내내 마당발 기질을 뽐내던 남편이 나의 출산 직전 입영통지서를 받았고, 심지어 즐거워했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뒷목을 잡게 한다. 

 

 

 

 

 

“자유 영혼인 남편을 너무 사랑해서 문제”라는 천혜옥의 고민에 서장훈은 “이 정도로 남편을 좋아한다는 건, 남편의 인물이 너무 괜찮은 것밖에는…”이라며 ‘훈남설’을 제기한다. 

 

 

 

 


직후 자연스럽게 남편의 외모에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천혜옥X이동호 부부가 스튜디오에 함께 등장한다. 이동호의 비주얼을 확인한 서장훈은 “누구나 한 번쯤은 자기 인생에서 최대치로 잘 생겼을 때가 있다”라며 소신 발언을 던져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이 자리에서 이동호는 깜짝 ‘군 입대’의 전말에 대해, “사실 건강도 좋지 않은데다 집에서 ‘가장’의 역할이라 5급 판정으로 군대를 면제받았지만, 술김에 친구와 재검을 받기로 약속해 입대하게 됐다”고 셀프 고백한다. “친구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그랬다”며 해맑게 웃는 이동호의 모습에, 서장훈은 “챙겨야 할 가정이 있는데, 이건 친구와의 의리가 아니라 ‘객기’”라며 쓴소리를 날린다. 

 

 

 



청소년 엄마 천혜옥과 남편 이동호가 동반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10회는 21일(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 다른 글 보러가기

'고딩엄빠5' 정환희X이성만 "27개월 딸, 발가락 합지증 진단...수술비 모자라 날짜 미뤄" 안타까운 사연 속 정환희, 심리검사 후 변화 다짐! (tistory.com)

 

'고딩엄빠5' 정환희X이성만 "27개월 딸, 발가락 합지증 진단...수술비 모자라 날짜 미뤄" 안타까운

‘고딩엄빠5’에 출연한 정환희가 ‘발가락 합지증’ 진단을 받은 ‘27개월’ 딸의 육아와 집안 살림은 뒷전인 채, ‘남사친’ 문제로 부부 갈등을 일으키는 모습으로 스튜디오

kingcon7.tistory.com

 

 

 

'고딩엄빠5' 정환희 "결혼생활 외로워 남사친에 하소연...남편에 외도 의심받아" → 박미선 "눈 돌만한 상황" 과몰입?! (tistory.com)

 

'고딩엄빠5' 정환희 "결혼생활 외로워 남사친에 하소연...남편에 외도 의심받아" → 박미선 "눈 돌

“어떤 여자가 이봉원 어깨에 손 얹고 있다면?”→“짬뽕을 얼굴에 부을 거야…”  ‘고딩엄빠5’의 MC 박미선이 청소년 엄마의 사연을 자신에게 대입한 서장훈의 ‘역지사지’ 

kingcon7.tistory.com

 

 

 

 

'고딩엄빠5' 청소년 엄마 정환희 "부모님 별거 후 방황하자, 정신병원강제 입원…3년 동안 입·퇴원 반복" (tistory.com)

 

'고딩엄빠5' 청소년 엄마 정환희 "부모님 별거 후 방황하자, 정신병원강제 입원…3년 동안 입·퇴

청소년 엄마 정환희가 “가정 폭력을 당하다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하게 됐다”며 파란만장한 유년기 사연을 고백해 출연진을 경악시킨다.   14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어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