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나는 솔로' 22기 의자왕 경수, 4대 1 데이트서 '매운 쌈 플러팅'...데프콘 "와, 망했다" 탄식 왜?

by 조앙마두 2024. 9. 4.
728x90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경수가 ‘4:1 데이트’에서 아찔한 돌발 상황에 처한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2기 경수가 정숙-옥순-현숙-정희와 달콤살벌한 ‘4:1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경수는 솔로녀들의 첫 데이트 선택에서 정숙-옥순-현숙-정희의 선택을 받아 ‘팀 경수’를 결성했던 터. 이날 경수는 식당에서 네 명의 돌싱녀에게 둘러싸여 폭풍 질문을 받지만, “본인이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여기에 왔냐?”라는 돌싱녀들의 추궁에 난처한 표정을 짓는다. 이에 돌싱녀들은 “(호감녀) 1, 2위에게 매운 쌈을 싸줘서 상대가 알아차릴 수 있게 하자”라는 아이디어를 내서 경수의 마음을 확인하려 한다. 

 

 

 

 


마지못해 이를 수락한 경수는 ‘호감녀’ 두 명에겐 고추냉이를, 순위에 들지 못한 돌싱녀에게는 된장을 넣은 쌈을 싸주기로 하고 조심스레 쌈 제조에 들어간다. 경수의 쌈을 기다리던 중 한 돌싱녀는 “만약 이거(고추냉이) 쌈에 넣잖아? 그러면 난 못 참아~”라고 미리 긴장하고, 이를 들은 다른 돌싱녀는 “(매운 쌈을) 줄 거라고 생각하는 거냐?”먼서 견제를 한다. 네 명의 돌싱녀가 신경전을 벌이는 가운데 경수는, “나 되게 꾼 같다”라며 머쓱해 하는데, 한 돌싱녀는 “선수? 카사노바?”라고 장난스럽게 디스(?)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경수는 식사 중간에 서비스 요리가 나오자 네 명에게 직접 요리를 먹여주는데, 한 돌싱녀는 그런 경수의 모습을 ‘가자미 눈’을 뜨고 쳐다보면서 질투심을 드러낸다. 아찔한 분위기 속, 경수는 자신도 모르게 ‘돌발 행동’을 한다. 이후 난감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데이트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당시 ‘돌발 행동’의 전말을 조심스레 밝힌다. 경수의 뒤늦은 ‘고해성사’를 들은 MC 데프콘은 “와, 망했네!”라고 탄식하는데, 과연 경수의 ‘4:1 데이트’에서 어떤 돌발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8월 28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으로 평균 6.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7.5%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1위(8월 27일 기준)에 등극했으며, 8월 4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1위를 차지해 ‘범접불가’ 인기를 자랑했다. 

 



경수의 아찔한 ‘4:1 데이트’ 현장은 4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른 글 보러 가기

'나는 SOLO' 22기 순자, 첫 데이트부터 눈물 펑펑 "영호 한숨 쉰 것만 생각나" 울컥 (tistory.com)

 

'나는 SOLO' 22기 순자, 첫 데이트부터 눈물 펑펑 "영호 한숨 쉰 것만 생각나" 울컥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순자가 첫 데이트부터 ‘눈물 바람’을 일으킨다.  9월 4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자

kingcon7.tistory.com

 

 

 

 

'나는 SOLO' 22기 '수감' 중인 의뢰인 사랑한 '돌돌싱' 정숙→'수억 사채빚 숨긴 남편' 현숙...영화 같은 이혼스토리 '소름' (tistory.com)

 

'나는 SOLO' 22기 '수감' 중인 의뢰인 사랑한 '돌돌싱' 정숙→'수억 사채빚 숨긴 남편' 현숙...영화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가 첫 데이트 선택에 돌입하는 한편, 돌싱 특집 최초로 ‘결혼 커플’이 탄생함을 알려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28일(수) 방송한 ENA와 SBS

kingcon7.tistory.com

 

 

 

 

 

'나솔사계' 영숙, 뜨거웠던 '삼각 로맨스' 결말은? 데프콘 "소름 돋아" 대박 반전 예고! (tistory.com)

 

'나솔사계' 영숙, 뜨거웠던 '삼각 로맨스' 결말은? 데프콘 "소름 돋아" 대박 반전 예고!

‘나솔사계’ 속 치열했던 삼각 로맨스가 ‘엔딩’을 맞이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9월 5일(목) 방송을 앞두고 ‘솔로민박’의 최종 선택을 

kingcon7.tistory.com

 

 

 

 

'고딩엄빠5' 주가은 "남편 진상짓, 출산 후 지금까지ing" vs 이광섭 "아내 문제가 더 많아" 팽팽한 대립 (tistory.com)

 

'고딩엄빠5' 주가은 "남편 진상짓, 출산 후 지금까지ing" vs 이광섭 "아내 문제가 더 많아" 팽팽한

“남편의 진상짓, 지금까지 이어져” vs “나보다 아내에게 문제가 더 많아”  ‘청소년 엄마’ 주가은이 ‘고딩엄빠5’에 띠동갑 연상인 남편과 동반 출연해, ‘진실게임’급 폭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