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나는 SOLO' 돌싱 특집 22기, '1순위 데이트'서 대참사 예고? 3MC "진짜 최악! 0표가 나았을지도"

by 조앙마두 2024. 9. 24.
728x90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의 ‘1순위 데이트’에서 대참사가 예고된다. 

 



2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두손두발 든 파국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22기 돌싱남들은 자신의 ‘2순위’ 돌싱녀에게 ‘1순위’를 고백한 뒤, ‘2순위 데이트’를 진행했던 터. 이날 돌싱남들은 드디어 진짜 ‘1픽’과 ‘심야 데이트’에 나서는데, ‘핑크빛’은커녕 잔혹한 ‘핏빛’이 드리워지는 상황이 발발해 3MC를 긴장케 한다.

 


실제로 한 돌싱녀는 데이트의 초반부터 대화의 흐름이 자신과 무관한 주제로 흘러가자 불쾌한 기색을 내비치더니, 이내 입을 닫아버린다. 직후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이 돌싱녀는 “최악이었다. 진짜 최악!”이라고 진저리를 친 뒤, “차라리 1순위로 절 선택한 사람이 아무도 없는 게 더 나았을지도 모른다”라고 하소연한다. 

 

 

 

 



돌싱녀의 한탄처럼, ‘심야 데이트’에서는 이후로도 도돌이표 대화가 이어진다. 답답한 상황을 지켜보던 이이경은 “정말 사소한 걸로 싸우는 부부 같다”며 한숨을 내쉰다. 데프콘 역시 “둘이 안 맞는 거다”라고 진단하고, 이이경은 “결이 다른 것”이라고 덧붙이면서 두 사람의 ‘파국’을 예감한다. 

 



더 큰 문제는 이 돌싱녀가 상대방의 말을 오해하는 상황까지 벌어져, 3MC를 뒷목 잡게 만드는 것. 걷잡을 수 없는 오해와 갈등, 그리고 해명이 계속되자 데프콘은 미간을 잔뜩 찌푸리면서 “퀴즈 좀 그만 내!”라고 버럭하고, 결국 “저도 트라우마 생길 것 같다. 이러다 ‘PTSD’ 온다”라며 답답함을 호소한다. 3MC를 고통 받게 한 돌싱남녀들의 ‘1순위 데이트’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18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9%(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6.3%까지 뛰어올랐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 화제성’(9월 20일 기준)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9월 2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1위를 수성해 ‘대체불가’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했다. 

 



달달한 로맨스가 아닌 ‘청문회’급 살벌한 분위기로 반전을 안긴 돌싱남녀들의 ‘1순위 데이트’ 현장은 25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 SOLO' 옥순, 경수에게 "난 안 편해?" 불만→영호에게 "순자하고만 놀았지?" 폭주 (tistory.com)

 

'나는 SOLO' 옥순, 경수에게 "난 안 편해?" 불만→영호에게 "순자하고만 놀았지?" 폭주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1순위’ 돌싱녀들의 ‘반전 로맨스’가 펼쳐진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5일(수) 방송을 앞두고 위기에 빠진 옥순

kingcon7.tistory.com

 

 

 

 

'나솔사계' 19기 영숙, 18 광수·21기 영수와 '대환장 데이트'! 입만 웃는 '마더 테레사' 강림? (tistory.com)

 

'나솔사계' 19기 영숙, 18 광수·21기 영수와 '대환장 데이트'! 입만 웃는 '마더 테레사' 강림?

‘나솔사계’ 19기 영숙이 18기 광수, 21기 영수와 ‘대환장’ 심야 데이트를 한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6일(목) 방송을 앞

kingcon7.tistory.com

 

 

 

 

'고딩엄빠5' 이남희 "가정 폭력 父 피하려 독립했다가 12세 연상남 만나 19세에 임신...남은 희망이 없어" 고백 (tistory.com)

 

'고딩엄빠5' 이남희 "가정 폭력 父 피하려 독립했다가 12세 연상남 만나 19세에 임신...남은 희망이

‘청소년 엄마’ 이남희가 가정 폭력을 일삼는 부친을 피해 독립했지만, “동생도 나 같은 삶을 살게 될까 두렵다”는 고민을 털어놓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25일(수) 밤 10시 20

kingcon7.tistory.com

 

 

 

 

최준석X어효인, 2차 치킨 전쟁 발발! 치킨 때문에 아내랑 '역대급 싸움'했지만 또 치킨 사온 이유는? (tistory.com)

 

최준석X어효인, 2차 치킨 전쟁 발발! 치킨 때문에 아내랑 '역대급 싸움'했지만 또 치킨 사온 이유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최준석이 부부 심리 상담 후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MC 김용만-오윤아의 폭풍 칭찬을 받는다.    22일(오늘) 밤 10시 방송하는 MBN ‘한 번쯤 이혼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