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돌싱글즈', 시그니처 '케이블카'에서 최종 선택! 방글 "확신 없어"→시영 "나는 안될 수도 있을 듯"

by 조앙마두 2024. 11. 7.
728x90
반응형



 
MBN ‘돌싱글즈6’의 돌싱남녀 10인이 ‘돌싱글즈’ 시그니처인 케이블카에서 대망의 ‘최종 선택’에 돌입한다.

 

7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 9회에서는 돌싱남녀 10인 미영-방글-보민-성서-시영-정명-지안-진영-창현-희영의 ‘돌싱 하우스’ 마지막 밤 현장과, 이들의 ‘최종 선택’ 결과가 모두 공개된다.

 

 

 

 



먼저 ‘돌싱 하우스’의 마지막 밤을 맞아, “후회 없는 마지막 밤을 보내세요”라는 공지가 내려진 가운데 돌싱남녀 10인은 첫 만남 때처럼 잔을 부딪친다. 어느덧 모두 친구가 된 이들은 각자 대화를 나누며 숨 가빴던 일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이때 정명과 잠시 산책을 나온 시영은 “너희 둘(시영X방글)은 모든 게 완벽해”라는 정명의 응원에, “그렇긴 한데…”라고 잠시 망설인 뒤 “나는 (최종 선택에서) 안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모르겠어…”라는 속마음을 내비친다.

 

 

 

 

 



같은 시간 방글 또한 홀로 방에 남은 채 하염없는 고민에 빠진다. 시영과의 마지막 1:1 데이트에서도 ‘최종 선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입을 닫은 채 무거운 분위기를 풍겼던 방글은, 엄마와 통화를 나누며 “(시영을 향한) 마음의 확신이 아직 없는 것 같다”고 말하는 것. 여전히 ‘안갯속 향방’을 보인 돌싱남녀 10인의 여정이 모두 끝난 가운데, 대망의 ‘최종 선택’이 진행되기 전 이혜영-유세윤-은지원은 “세 커플 탄생을 예상한다”고 밝히고, 이지혜는 “두 커플만 될 것 같다”는 의견을 건넨다.

 

 



4MC의 엇갈리는 예측 속, ‘돌싱글즈’의 시그니처인 케이블카에서 이뤄지는 ‘최종 선택’은 여자가 먼저 케이블카에 타면 남자들이 원하는 여자의 케이블카에 탑승한 뒤, 최종 정거장에서 여자가 돌싱남의 손을 잡고 내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런데 방글은 케이블카에 탑승하기 전부터 눈물을 보이더니, 홀로 탄 케이블카에서 ‘오열’하며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걱정을 부른다. 더욱이 보민 역시, 최종 선택 직전 진행된 속마음 인터뷰에서 “(정명과) 경제적인 부분이나 삶의 차이를 고려하지 않기엔…”이라며 끝까지 마음을 결정하지 못한 모습을 보인다.

 

 

 

 

 



최종 선택 현장을 지켜보던 4MC 또한 애간장이 타기는 마찬가지. ‘확신의 직진’이라고 생각했던 돌싱남이 러브라인을 쌓아가던 돌싱녀의 케이블카가 떠나기 직전까지도 움직이지 않는 모습에, 이들은 “다 돌았는데 안 타?”, “빨리 타야지, 뭐 하는 거야!”라며 스튜디오에서 애타는 응원을 건넨다. 그런가 하면 “조금만 더 빠르고 적극적이었으면, 더 좋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을까…”라고 후회하는 돌싱남녀의 선택 현장에, 이지혜는 “진짜야?”라고 되물으며 눈시울을 붉혀, 안타까운 상황의 전말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으로 ‘돌싱 하우스’를 찾아왔던 돌싱남녀 10인의 최종 선택 결과 및 ‘최종 커플’ 성사 여부는 7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6’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싱글즈6' 창현X지안, 둘만 남은 '돌싱하우스'에서 숨 막히는 런치 타임?

 

'돌싱글즈6' 창현X지안, 둘만 남은 '돌싱하우스'에서 숨 막히는 런치 타임?

MBN ‘돌싱글즈6’의 창현X지안이 둘만 남은 ‘돌싱하우스’에서 숨 막히는 ‘런치 타임’으로 대면한다.   7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 9회에서는 ‘지옥의 카

kingcon7.tistory.com

 

 

 

 

'나는 SOLO' 23기 솔로남 "OOOO 출신이다!" 3MC 기겁하게 만든 '초호화 스펙' 소유자?

 

'나는 SOLO' 23기 솔로남 "OOOO 출신이다!" 3MC 기겁하게 만든 '초호화 스펙' 소유자?

‘나는 SOLO’ 23기 솔로남들이 ‘초호화 스펙’을 대방출한다. 6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자기소개 타임’으로 

kingcon7.tistory.com

 

 

 

 

'돌싱글즈6’ 희영X진영, 설렘 폭발 최종 1:1 데이트! 진영 "너와 데이트 더 많이 했으면 좋았을 텐데"→희영 "설레고 두근두근해"

 

'돌싱글즈6’ 희영X진영, 설렘 폭발 최종 1:1 데이트! 진영 "너와 데이트 더 많이 했으면 좋았을

“농장에서 혀를 반토막으로 따고 오셨네…”   MBN ‘돌싱글즈6’의 희영X진영이 최종 선택 전 마지막 1:1 데이트에서 달달함을 한도 초과시켜 스튜디오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

kingcon7.tistory.com

 

 

 

 

'솔로라서' 채림 "전 남편과 7년 만에 만난 이유?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연락"

 

'솔로라서' 채림 "전 남편과 7년 만에 만난 이유?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연락"

배우 채림이 “아빠를 보고 싶어 하는 아들을 위해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을 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먹먹하게 만든다.   5일(화) 밤 8시 4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