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돌싱글즈6', "내 인생 마지막 기회" 절실한 돌싱들과 9월 12일 컴백 확정!

by 조앙마두 2024. 8. 28.
728x90
반응형

 

 

 


“내 인생의 마지막 기회니까, 미친 사랑 한 번 해보겠습니다.” 



MBN 대표 연애 예능 ‘돌싱글즈6’가 사랑에 더욱 목마른 돌싱들과 함께 오는 9월 12일(목)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돌싱들의 연애를 ‘대세’로 끌어올리며 매 시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온 ‘돌싱글즈’가 9월 12일(목) 밤 10시 20분 시즌6 첫 회를 선보인다. 그간 ‘돌싱글즈’는 매 시즌마다 ‘현실 커플’을 탄생시키며 믿고 보는 ‘재혼 매칭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해 왔던 터. 이번 시즌6는 강원도의 ‘돌싱 하우스’를 배경으로, 새로운 사랑의 시작은 물론 ‘재혼’을 향한 간절한 의지가 있는 돌싱들이 모여 최고조로 박진감 넘치는 로맨스 전쟁을 펼친다. 

 

 

 

 



시즌5에 이어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에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 ‘돌싱글즈6’는 지난 8월 전파를 탄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 마지막 방송 당시 깜짝 공개했던 1차 티저에 이어, 시즌6에 참가하는 돌싱들의 얼굴을 과감히 오픈한 ‘2차 티저’를 업로드하며 기대감에 불을 붙였다. 해당 티저에서 돌싱들은 “창고에서 여자가 숨어 있는 거다”, “그게… 결혼식 하루 전날이었다” 등, 상상을 초월하는 이혼 사유 공개를 예고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직후 이들은 “한 번 실패했으니까, 또 실패하고 싶지 않아”, “내 인생의 마지막 기회니까, 미친 사랑 한 번 해보겠다”라는 절박한 마음가짐을 보이며, 시즌6 ‘돌싱 하우스’에 당당하게 입성한다. 

 

 

 



이후 돌싱들은 “호감이 생기잖아? 그때부턴 그 사람밖에 안 보여”, “서로 확실하게 전속력으로 전진”이라며, 머뭇거림 없는 ‘초스피드’ 직진 로맨스를 예고한다. 직후 펼쳐지는 화면에서는 데이트 도중 서로의 손을 망설임 없이 잡는가 하면, 어깨를 끌어안거나 포옹을 하는 등, 농도 짙은 ‘과속 스킨십’ 현장이 이어져 또 한 번의 ‘도파민 맛집’ 탄생을 알린다. 

 

 

 

 

 

마지막으로 한 커플은 저녁 길거리 데이트 도중, “넌 지금 나랑 있으면 떨려?”라는 돌싱녀의 질문에 돌싱남이 “난 대화를 하는 이 순간에도 떨려”라고 솔직히 고백해 ‘심쿵’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MZ 돌싱’들과 함께했던 ‘돌싱글즈5’의 종영 후, 두 달 만에 찾아오는 ‘돌싱글즈6’에서는 이혼 후 누구보다 사랑에 목마른 돌싱들이 여름 바캉스의 성지인 강원도로 모여, 더욱 시원하고 화끈한 연애 대전에 돌입한다”며 “그 어떤 시즌보다도 돌싱들의 ‘적극성’이 돋보인, 불도저 로맨스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돌싱들의 마지막 사랑을 담아내는 오리지널 돌싱 연애 예능 ‘돌싱글즈6’는 9월 12일(목) 밤 10시 20분 MBN에서 첫 방송한다. 

 

 

 

 

 

 

◆ 다른 글 보러 가기

'고딩엄빠5' 윤하솔 "신용불량자 남편, 내 명의 도용+성폭행 사건 합의금도 내 명의로 대출받아 전달... 그 후 이혼" 역대급 고구마 사연! (tistory.com)

 

'고딩엄빠5' 윤하솔 "신용불량자 남편, 내 명의 도용+성폭행 사건 합의금도 내 명의로 대출받아

“혹시라도 전 남편을 못 잊은 거면, 오늘 먼저 들어갈게요.” ‘고딩엄빠5’ MC 서장훈이 “전 남편을 다시 만나고 싶다”는 ‘청소년 엄마’ 윤하솔의 ‘고구마 100개’급 고민

kingcon7.tistory.com

 

 

 

 

'나는 SOLO' 22기 돌싱녀 "저는 사실...부모님도 방송 통해 확인하실 것" 충격 고백?! → 데프콘 "영화 아니야?" (tistory.com)

 

'나는 SOLO' 22기 돌싱녀 "저는 사실...부모님도 방송 통해 확인하실 것" 충격 고백?! → 데프콘 "영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돌싱녀들이 충격적인 정체를 대방출한다. 28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입이 떡 벌어지

kingcon7.tistory.com

 

 

 

 

'한이결' 최준석 "숨 좀 돌리자" 퇴근 후 반갑게 맞아준 아내 노룩패스...어효인 결국 '폭풍 오열' (tistory.com)

 

'한이결' 최준석 "숨 좀 돌리자" 퇴근 후 반갑게 맞아준 아내 노룩패스...어효인 결국 '폭풍 오열'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최준석-어효인 부부가 ‘가상 이혼’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25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 7회에서는 

kingcon7.tistory.com

 

 

 

 

 

드디어 확정된 2025년도 최저임금 (tistory.com)

 

드디어 확정된 2025년도 최저임금

* 2025년 최저임금 2025년도 최저임금이 시급 10,030원으로 결정됐다.전년인 2024년보다 170원 오른 금액으로, 인상률은 1.7%다. 역대 두 번째로 낮은 상승 수치다. 월급 기준으로는 209만 6,270원(주 40시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