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라면꼰대', 10월 성수동에서 '파김치갱' 팝업스토어!! 평생 보고싶다 이 조합~

by 조앙마두 2024. 10. 18.
728x90
반응형

 

 

 

뚜루루루루 ~ 뚜루루루루루 🪗🎹

아시죠? 이 음악 ㅋㅋㅋ

'라면꼰대'의 오프닝과 함께 자동음성지원되는 ㅋㅋㅋ

 

 

이렇게 우리와 함께 한 '라면꼰대'의 프렌즈들이 '파김치갱'으로 찾아와서 너무 좋았어요. 

아시죠? '라면꼰대'는 시즌1부터 봐야 그 서사부터 중독성까지 완전 이해 ㅋㅋ

 

 

그런 가운데 기쁜 소식이 들려왔어요. 

'라면꼰대'의 프렌즈 '파김치갱'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답니다.

궁금한 마음에 한달음에 GOGO🚀🚀

 

 

 

🪂'라면꼰대' 프렌즈 '파김치갱'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경축!!

 

 

 

 

외관부터 왠지 정감가지 않나요??!!

옛날 건물 느낌 물씬 나는 외벽의 타일부터 

왠지 늘 글루미한 '라면꼰대' 감성과 찰떡

 

 

🪂 성수 팝업스토어 : '라면꼰대' 크루 공식 팝업 스토어 '파김치갱'

 

 

팝업기간

2024년 10월 15일 ~ 10월 24일

평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 주말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내부에 '파김치갱' 얼굴들이 ㅋㅋㅋㅋ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이 나는

 

 

무엇보다 감성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진짜 크루가 된 기분 👍👍

특히 나이를 먹어도 친구들이랑 그냥 편하게 놀고 그런 김풍 작가가 좋았어요.

저도 그런 어른이 되고 싶.. 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빨리 가보셔야 해요.

우리 '라꼰' 식구들이란 당연히 10월 24일 팝업스토어가 끝나기 전까지 서두르셔야 합니다!

 

 

 

 

'파김치갱' 멤버는 

사진에서 보이듯

 

김풍

곽튜브

빠니보틀

키드 밀리

침착맨

 

입니다.

 

 

🪂 정확한 장소가 궁금하다면?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7길 35 플라츠2

 

 

 

 

🪂파김치갱 팝업 이벤트

1.파김치갱 입단 미션(스탬프미션)

 

 

 

 

 

2.현장 체험 이벤트

 

3.베스트 드레서 명예의 전당

 

4.라꼰땅 챌린지 이벤트

 

5.MD 구매 이벤트

 

 

총 5개의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  굿즈는??

 

 

 

 

 

키링도 있고 안대도 있는데

저 안대 완전 취향저격!

 

 

 

제가 실물을 영접해보았습니다. 

호호호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친!!

곽튜브 눈 어쩔;;; 

 

 

근데 진짜 눈만 있는데도 누군지가 딱딱 보이네요. 

 

 

 

 

 

 

 

인생네컷과 콜라보도 하나보더라고요.

 

 

성수동 종종 놀러가는데

좋아하는 '라면꼰대' 프렌즈 '파김치갱'이 되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

 

 

함께 하시겠습니까?

ㅎㅎㅎ

너무 좋으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