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신랑수업' 에녹, '찐동생' 마리아 만나 점성술집 방문! 과연 결혼은 언제?

by 조앙마두 2024. 8. 26.
728x90
반응형





‘신랑수업’ 에녹이 ‘찐동생’ 마리아와 점성술집을 방문해 자신의 연애 및 결혼운에 대해 알아본다.

 



28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9회에서는 에녹이 누구보다 자신의 결혼을 걱정(?)해주는 마리아를 만나 점성술집을 깜짝 방문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압구정동에 뜬 에녹은 마리아의 대낮 호출에, “왜 부른 거야?”라고 투덜거리면서도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마리아는 에녹을 향해 “왜 자꾸 차이는 거냐?”라고 ‘고구마 100개’급 답답함을 토로한다. 에녹은 “차인 게 아니라고 내가 몇 번을 얘기했나. 자연스럽게 서로 친구가 된 거지~”라고 해명한다. 마리아는 한숨을 푹 쉬더니 “오빠가 빨리 와이프를 찾아야 하는데”라면서 그를 어디론가 데려간다. 

 

 

 

 

이에 에녹은 “오늘 소개팅이야?”라며 긴장하는데,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문세윤은 “이제 마리아까지 (소개팅을) 해주는 거야?”라며 혀를 차고, 이승철은 “에녹, 너무 심한 거 아니야?”라면서 눈총을 준다. ‘미혼반’ 데니안 역시 “소개팅을 대체 몇 번을 받는 거야?”라고 거들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하지만 ‘멘토군단’의 예상과 달리, 마리아가 데려간 곳은 별자리로 운명을 점치는 ‘점성술집’으로, 마리아는 “요즘 내가 점성술을 공부하고 있다”면서 이곳의 점성술사에게 “오빠가 6대독자다. 결혼이 좀 급하다”라며, 연애 및 결혼운을 봐달라고 청한다. 점성술사는 신중하게 에녹의 점성술 차트를 만들어 분석하는데, 마리아는 에녹의 차트가 컴퓨터 모니터에 뜨자, “어떡해”라며 ‘입틀막’한다. 

 

 

 

 

 

점성술사 역시 입을 꾹 닫은 채 마리아와 의미심장한 눈빛을 교환한다.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표정을 파악한 에녹은 안절부절 못하며 “왜 고개만 끄덕이시고 말씀이 없으신 거냐?”라고 묻는다. 점성술사는 잠시 뜸을 들인 뒤, “에녹님은 (인간적인) 매력이 충분히 있는데, 여자들이 봤을 때에는…”이라고 하면서 충격적인 설명을 덧붙인다. 이를 들은 에녹은 “나 참, 기가 막히네”라며 뒤로 넘어가고, 데니안은 그런 에녹에게 “괜찮아~”라고 위로를 건네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과연 에녹의 연애 및 결혼운이 어떠한지와 이에 대한 점성술사의 맞춤 처방(?)은 28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2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른 글 보러 가기

'한이결' 최준석 "숨 좀 돌리자" 퇴근 후 반갑게 맞아준 아내 노룩패스...어효인 결국 '폭풍 오열' (tistory.com)

 

'한이결' 최준석 "숨 좀 돌리자" 퇴근 후 반갑게 맞아준 아내 노룩패스...어효인 결국 '폭풍 오열'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최준석-어효인 부부가 ‘가상 이혼’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25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 7회에서는 

kingcon7.tistory.com

 

 

 

 

'나솔사계' 14기 영숙, '미스터 김 & 미스터 킴' 사이에서 아수라장 삼각관계! (tistory.com)

 

'나솔사계' 14기 영숙, '미스터 김 & 미스터 킴' 사이에서 아수라장 삼각관계!

‘나솔사계’가 얽히고설킨 ‘아수라장 로맨스’를 이어갔다. 22일(목)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사계 데이트권’으로 더욱 후끈 달궈

kingcon7.tistory.com

 

 

 

 

'선넘패' 안정환, 베토벤 청력 상실 여성 편력설에 "난 정말 청력좋다" 깨알 어필 '대폭소' (tistory.com)

 

'선넘패' 안정환, 베토벤 청력 상실 여성 편력설에 "난 정말 청력좋다" 깨알 어필 '대폭소'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이 “베토벤이 청력을 잃은 원인과 관련해, 여성 편력설이 있다”는 발언에 “저는 정말 청력이 좋다”고 깨알 어필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시

kingcon7.tistory.com

 

 

 

'독박투어3' 홍인규 "항상 분장 벌칙 걸려" VS 김대희 "난 털이랑 관련된 거"...'최다 독박자' 벌칙 앞에서 '쫄보' 모드? (tistory.com)

 

'독박투어3' 홍인규 "항상 분장 벌칙 걸려" VS 김대희 "난 털이랑 관련된 거"...'최다 독박자' 벌칙

‘독박투어3’의 막내 홍인규가 “항상 분장 벌칙을 하면 내가 걸린다”라는 하소연과 함께 역대급 벌칙인 ‘스머프 분장’을 감행한다. 24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