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고딩엄빠5' 외국인 싱글맘 아농 "나쁜 조직에서 만삭의 몸으로 탈출...미혼모 시설 입소 다음 날 출산"

by 조앙마두 2024. 9. 17.
728x90
반응형

 



MBN ‘고딩엄빠5’에 출연하는 ‘외국인 싱글맘’ 아농이 한국으로 유학을 왔다가 몹쓸 짓을 당해 아이 엄마가 됐지만 계속 한국에 머물 수밖에 없는 기구한 사연을 털어놓아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탄식을 자아낸다.

 

 



18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14회에서는 ‘외국인 싱글맘’ 아농이 출연해 한국에서 아이 엄마가 된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려준 뒤, 현재 두 살 딸을 홀로 키우고 있는 일상을 공개한다. 또한, 한국에 체류하면서 겪은 여러 고충들과 지금의 절박한 고민을 토로하며 도움을 받는 과정을 보여준다.

 

 

 



우선 아농은 재연 드라마를 통해 한국에서 임신 및 출산을 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아농은 “한국으로 유학을 왔다가, 이상한 조직에 속아 감금 및 폭행을 당했다. 그러다 임신까지 하게 됐고, 수차례 탈출 시도 후 만삭의 몸으로 겨우 탈출했다. 이후 지인의 소개로 미혼모 시설에 입소했는데 바로 그 다음 날 아이를 낳았다”고 고백한다. 그러나 아농은 “당시 ‘코로나19 펜데믹’ 시국이라, (미혼모 시설이) 산모와 아이의 외출에 제한적일 수박에 없었는데, 폐쇄적인 상황에 두려움을 느끼게 돼 결국 퇴소를 했다”고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인교진은 “나쁜 사람들이 또 찾아올까 봐 공포심을 느낀 것 같다”며 “한 사람 인생을 완전히 망쳐놓았네”라며 분노한다.

 

 

 



퇴소 후 딸과 단 둘이 살게 된 아농은 “딸의 친부가 한국인이고,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딸의 국적은 한국이 아니어서 한국에 계속 머물 수 없다”는 고민도 내비친다. 그러면서 “(미혼모인 상황으로) 고향에 돌아가면 종교적인 문제로 인해, 저와 딸이 위험해 질 수 있다”는 벼랑 끝 상황임을 알려 또 다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뒤이어, 아농과 딸의 일상이 공개되는데 아농은 감기 기운이 있는 딸을 병원으로 데리고 가지만, 모녀가 모두 외국인 신분이라 보험 적용이 되지 않아 비싼 병원비 앞에서 막막해 한다. 이와 관련, 아농은 “병원비가 자국민 대비 3배가량 비싸다 보니 저는 아파도 병원을 가지 않는 편인데, 아이가 아프면 병원을 가야 하니까”라면서 속상한 마음을 내비친다.

 

 

 

 



그야말로 사면초가 상황인 아농이 과연 “딸과 함께 한국에서 잘 살고 싶다”는 소망을 이룰 수 있을지, 아농을 위한 솔루션 현장은 18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14회에서 만날 수 있다.

 

 

 

'고딩엄빠5' 박미선, 김단비·김영규·김단비母 한방 취침에 "세상에 이런 일이…" 충격! (tistory.com)

 

'고딩엄빠5' 박미선, 김단비·김영규·김단비母 한방 취침에 "세상에 이런 일이…" 충격!

‘고딩엄빠5’ MC 박미선이 ‘청소년 엄빠’ 김단비-김영규 부부와 한 방에서 취침하는 김단비 어머니의 모습에 “세상에 이런 일이…”라며 충격을 드러낸다.  11일(수) 밤 10시 2

kingcon7.tistory.com

 

 

 

 

'고딩엄빠5' 김단비 "일주일 데이트 중 엄마와 5일 동행...탈출하고 싶어 계획 임신" 충격 (tistory.com)

 

'고딩엄빠5' 김단비 "일주일 데이트 중 엄마와 5일 동행...탈출하고 싶어 계획 임신" 충격

‘청소년 엄마’ 김단비가 “엄마에게서 탈출하고 싶어서 ‘계획 임신’을 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긴다. 11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kingcon7.tistory.com

 

 

 

 

 

'아빠는 꽃중년' 신성우 "애들 손발톱 깎아주기 힘들어, 노안수술 결정!"...김용건 '쿨한 동행' (tistory.com)

 

'아빠는 꽃중년' 신성우 "애들 손발톱 깎아주기 힘들어, 노안수술 결정!"...김용건 '쿨한 동행'

“애들 손발톱 깎아주기도 힘들어서…”  ‘아빠는 꽃중년’의 신성우가 5년 전부터 급격히 저하된 시력으로 인해 ‘노안 수술’을 감행, ‘신봉사’ 탈출(?)에 나선다.   12일(목)

kingcon7.tistory.com

 

 

 

 

'나는 SOLO' 돌싱 특집 22기, 돌싱남 "누구에게도 안 질것" 직진 선언 → 돌싱녀 "관심있으면 와달라" 폭풍 어필! (tistory.com)

 

'나는 SOLO' 돌싱 특집 22기, 돌싱남 "누구에게도 안 질것" 직진 선언 → 돌싱녀 "관심있으면 와달라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에서 첫 데이트가 부른 ‘대혼돈의 밤’이 펼쳐진다.  1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첫 

kingcon7.tistory.com

 

 

 

 

 

'여왕벌 게임' 모니카 "가치관 안 맞아" vs 장은실 "왜 남의 새끼 뺏어가나" 대립 (tistory.com)

 

'여왕벌 게임' 모니카 "가치관 안 맞아" vs 장은실 "왜 남의 새끼 뺏어가나" 대립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이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는 리더 모니카와 장은실의 모습이 담긴 관계성 티저를 공개했다.   9월 13일(금) 첫 공개되는 웨이브 ‘여왕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