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아빠는 꽃중년' 정재용, 올 4월 별세한 모친 '생일제' 맞아 본가 방문 → 친누나 소개로 '단기 알바'

by 조앙마두 2024. 9. 18.
728x90
반응형

 



‘아빠는 꽃중년’의 정재용이 본가인 강릉으로 내려가, 친누나의 소개로 펜션과 고깃집에서 ‘단기 알바’에 돌입한다.

 



19일(목)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21회에서는 ‘52세 돌싱 꽃중년’ 정재용이 올 4월 세상을 떠난 어머니의 마지막 생일제를 맞아, 소속사 대표와 함께 본가 강릉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어머니의 묘소에서 생일제를 치른 정재용은 직후 인터뷰에서 “어머니가 돌아가시니 잘못한 것만 생각나고, 그저 하늘에서 편안하시길 바란다”는 속내를 털어놓는다. 뒤이어 친누나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데, 친누나는 “엄마가 의식을 잃기 전, 마지막 순간까지도 연지만 걱정했다”고 해 모두를 울컥하게 만든다. 그러면서 친누나는 “연지 엄마와는 연락이 됐어?”라고 묻고, 정재용은 “이유는 모르겠지만 (전처가) 얼마 전 메신저를 탈퇴해, 연락을 이어갈 방도가 없다”며 한숨을 내쉰다. 

 

 

 

 

 

 

 



이어 “양육비를 보내고 싶은데, 계좌번호를 정확히 몰라서 ‘만나서 양육비를 전달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보냈었다. 그런데 이를 확인하지 않더니, 얼마 후 메신저를 탈퇴해 버렸다”고 털어놓는다. 친누나는 “이혼 후 한동안 양육비에 대한 이야기나 대책이 없었으니, 연지 엄마 입장에서는 무척 서운했을 것”이라고 따끔하게 말하고, 정재용은 고개를 끄덕이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인다. 진지한 대화가 오가던 중, 정재용은 “연예인 생활을 오랫동안 해왔지만, 난 연예인 체질이 아닌 것 같다”고 폭탄 발언을 한다. 바로 옆에 앉아있던 소속사 대표는 간담이 서늘해진 표정을 짓고, 친누나는 “강릉에 내려온 김에 단기 알바나 좀 하고 가라”면서 자신의 지인들에게 전화를 돌려 일자리를 알아봐 준다.

 

 

 

 



잠시 후, 정재용은 친누나의 지인이 운영하는 펜션으로 알바를 하러 나선다. 그곳에서 키르키스스탄 출신 ‘에이스 선배’(?)를 만난 정재용은 객실 청소와 이불 관리 등에 투입된다. 특히 ‘에이스 선배’는 “시간 없다. 빨리빨리 해!”라며 정재용을 시종일관 독려(?)해 웃픔을 안긴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함께 수건 개기 작업에 들어가고, 이때 ‘에이스 선배’는 “고국에 5세 아들을 둔 채 한국으로 일하러 와서, 2년간 아들을 못 봤다”고 털어놓아 정재용과 ‘동병상련’ 모먼트를 형성한다. 

 

 

 

 

 

 

 



펜션에서의 알바를 마친 뒤, 정재용은 재빨리 ‘고깃집’으로 향한다. 여기서 그는 연탄불 옮기기와 반찬 서빙, 고기 굽기를 빠르게 배운 뒤 손님들을 맞는다. 그런데 정재용은 “오늘이 첫 출근이라, 실수해도 이해해 주세요”라고 손님들과 자연스럽게 ‘스몰 토크’를 이어갔지만, 급기야 연탄불을 쏟거나 고기를 산산조각 내 자르는 등 실수하는 모습을 보인다.

 

 

 



한편 긴 하루를 마친 정재용은 친누나의 집에 도착한 후, 딸 연지의 2년 전 당시 물건들이 그대로 있는 것을 보고 깊은 생각에 잠긴다. 연지 옷의 냄새를 맡는가 하면, 연지가 어릴 때 갖고 놀던 장난감을 만지작거리며 딸의 정취를 그리워해 안타까움을 안긴다. 

 

 

 



정재용이 어머니의 ‘생일제’를 맞아 본가를 방문해 구슬땀을 흘린 열일 현장과,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송편 빚기’에 나선 신현준의 특별한 하루는 19일(목)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아빠는 꽃중년’ 2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딩엄빠5' 외국인 싱글맘 아농 "나쁜 조직에서 만삭의 몸으로 탈출...미혼모 시설 입소 다음 날 출산" (tistory.com)

 

'고딩엄빠5' 외국인 싱글맘 아농 "나쁜 조직에서 만삭의 몸으로 탈출...미혼모 시설 입소 다음 날

MBN ‘고딩엄빠5’에 출연하는 ‘외국인 싱글맘’ 아농이 한국으로 유학을 왔다가 몹쓸 짓을 당해 아이 엄마가 됐지만 계속 한국에 머물 수밖에 없는 기구한 사연을 털어놓아 

kingcon7.tistory.com

 

 

 

 

'고딩엄빠5' 아농 "韓 유학 왔다가 이상한 조직에 감금 당한 뒤 임신까지…" 충격 고백 (tistory.com)

 

'고딩엄빠5' 아농 "韓 유학 왔다가 이상한 조직에 감금 당한 뒤 임신까지…" 충격 고백

MBN ‘고딩엄빠5’에 출연하는 ‘외국인 싱글맘’ 아농이 “한국으로 유학을 왔다가 공장 취업과 숙식을 제공해주겠다는 SNS 광고에 속아서 감금당한 것은 물론 임신까지 했다”

kingcon7.tistory.com

 

 

 

 

'고딩엄빠5' 박미선, 김단비·김영규·김단비母 한방 취침에 "세상에 이런 일이…" 충격! (tistory.com)

 

'고딩엄빠5' 박미선, 김단비·김영규·김단비母 한방 취침에 "세상에 이런 일이…" 충격!

‘고딩엄빠5’ MC 박미선이 ‘청소년 엄빠’ 김단비-김영규 부부와 한 방에서 취침하는 김단비 어머니의 모습에 “세상에 이런 일이…”라며 충격을 드러낸다.  11일(수) 밤 10시 2

kingcon7.tistory.com

 

 

 

 

'여왕벌 게임', #황금라인업 #'솔로지옥' 제작사X'피지컬100' 작가 #육체적·감정적 도파민 폭발! 관전 포인트 대공개 (tistory.com)

 

'여왕벌 게임', #황금라인업 #'솔로지옥' 제작사X'피지컬100' 작가 #육체적·감정적 도파민 폭발! 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이 여왕벌 6인이 지배하는 가상 세계관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9월 13일(금) 드디어 베일을 

kingcon7.tistory.com

 

 

 

 

 

'나는 SOLO' 돌싱 특집 22기, 돌싱남 "누구에게도 안 질것" 직진 선언 → 돌싱녀 "관심있으면 와달라" 폭풍 어필! (tistory.com)

 

'나는 SOLO' 돌싱 특집 22기, 돌싱남 "누구에게도 안 질것" 직진 선언 → 돌싱녀 "관심있으면 와달라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에서 첫 데이트가 부른 ‘대혼돈의 밤’이 펼쳐진다.  1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첫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