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고딩엄빠5' 주가은, 가계 적자 메우려 24시간 열일→일하느라 두 아들 육아 뒷전...아이들 "차라리 학교가 재밌어" 반전 속내

by 조앙마두 2024. 9. 4.
728x90
반응형

 

 

‘청소년 엄마’ 주가은이 ‘가계 적자’를 메우려 24시간 ‘열일 모드’를 켜지만, 정작 두 아들의 육아는 뒷전이라 우려를 자아낸다. 

 



4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12회에서는 주가은이 띠동갑 연상의 남편 이광섭과 동반 출연해, 서로를 향한 불만을 터뜨리며 고민 상담을 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특히, 이 과정에서 주가은은 직장 생활을 제대로 하지 않고 게임만 좋아하는 남편을, 이광섭은 일만 하느라 두 아들 육아와 살림에는 무관심한 아내를 문제시 삼지만, 정작 이들의 두 자녀가 가장 많이 상처받고 있는 것은 물론, 위험한 환경에 노출돼 있다는 게 알려져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눈물짓게 만든다. 

 

 

 



이날 주가은은 “현재 운동복 쇼핑몰을 운영 중”이라며 혼자서 열일 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실제로 주가은은 직접 피팅 모델로 나서는 것은 물론, CS, 택배 포장 등을 도맡아,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한 채 일만 한다. 이광섭도 그런 아내를 도와 쇼핑몰 업로드용 사진 촬영을 하거나 동영상 편집 등을 한다. 반면 두 아이들은 방학이라 시간이 많은데도, 엄마-아빠의 쇼핑몰 사무실에 계속 머물며 휴대폰 게임만 한다. 

 

 

 

 

 

아이들은 식사를 제때 못하는 것은 물론, 배달 음식으로 늦은 점심을 때워 안쓰러움을 안긴다. 이에 대해 주가은은 “남편이 일을 시작하면 금방 그만두는 성격이라, 차라리 남편에게 인건비를 주자는 생각이 들어 직원으로 고용했다. 두 아이들을 돌봐줄 사람이 없어서 우리가 일하는 동안 아이들은 사무실에 머문다”라고 설명한다. 

 

 

 

 



그럼에도 주가은은 쇼핑몰 일 외에, 과거 일했던 필라테스 학원에서 파트타임으로 재취업하는 것을 고려하는 등 ‘일 중독’ 증세를 보인다.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우려가 쏟아지자, 주가은은 “과거 아동복 사업을 하다가 2억 원의 빚이 생겼다. 이를 갚느라 가계 적자가 심각한데, 고정 수입은 일정치 않아 일을 더해야 할 것 같다”고 토로한다. 안타까운 사정에도 조영은 심리상담가는 “두 아이들이 ‘심심하다’며 아빠에게만 ‘놀아 달라’고 매달리고 엄마에게는 잘 다가가지 않는다. 엄마와 애착 형성이 제대로 된 것 같지 않다”고 우려한다. 

 

 

 

 

 

실제로 하루종일 게임만 해 걱정을 산 두 아이들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차라리 (집이나 엄마 사무실보다) 학교가 더 재밌다”라고 반전 고백을 하는가 하면, 심리상담센터에서도 충격적인 발언을 이어간다. 이를 들은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모두 눈시울을 붉히고, 주가은과 이광섭 부부 역시 후회와 자책의 눈물을 펑펑 쏟는다. 

 

 

 

 



과연 두 아이들의 현재 상태와 속내가 어떠한지, 주가은-이광섭 부부가 서로를 향한 불만과 갈등을 봉합하고 아이들을 위해 달라질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주가은-이광섭 부부의 고민과, 이에 대한 솔루션은 4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른 글 보러 가기

'고딩엄빠5' 주가은 "남편 진상짓, 출산 후 지금까지ing" vs 이광섭 "아내 문제가 더 많아" 팽팽한 대립 (tistory.com)

 

'고딩엄빠5' 주가은 "남편 진상짓, 출산 후 지금까지ing" vs 이광섭 "아내 문제가 더 많아" 팽팽한

“남편의 진상짓, 지금까지 이어져” vs “나보다 아내에게 문제가 더 많아”  ‘청소년 엄마’ 주가은이 ‘고딩엄빠5’에 띠동갑 연상인 남편과 동반 출연해, ‘진실게임’급 폭

kingcon7.tistory.com

 

 

 

 

'나는 SOLO' 22기 순자, 첫 데이트부터 눈물 펑펑 "영호 한숨 쉰 것만 생각나" 울컥 (tistory.com)

 

'나는 SOLO' 22기 순자, 첫 데이트부터 눈물 펑펑 "영호 한숨 쉰 것만 생각나" 울컥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순자가 첫 데이트부터 ‘눈물 바람’을 일으킨다.  9월 4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자

kingcon7.tistory.com

 

 

 

 

'아빠는 꽃중년' 정재용, 건보료 미납금이 3천만원? '충격' 속 딸 위해 신용회생 절차 돌입! (tistory.com)

 

'아빠는 꽃중년' 정재용, 건보료 미납금이 3천만원? '충격' 속 딸 위해 신용회생 절차 돌입!

‘아빠는 꽃중년’의 정재용이 “딸 연지의 이름으로 통장을 만들어 양육비를 보내주고 싶다”는 일념으로 신용 회생을 위한 절차에 돌입한다.   9월 5일(목) 밤 9시 30분 방송하

kingcon7.tistory.com

 

 

 

 

'한이결' 어효인 "애들 셋과 있는게 더 편해! 가상이혼하자" → 최준석, 자리 박차고 일어나! (tistory.com)

 

'한이결' 어효인 "애들 셋과 있는게 더 편해! 가상이혼하자" → 최준석, 자리 박차고 일어나!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이혜정-고민환 부부가 일본 오키나와로 ‘이혼 숙려 여행’(?)을 떠나며 다시 잘 살아볼 결심을 실행에 옮겼다.  9월 1일 방송된 MBN ‘한 번쯤 이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