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나는 SOLO' 22기 상철 vs 경수, 첫 데이트 후 또 바뀐 처지? '극과 극'

by 조앙마두 2024. 9. 6.
728x90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에서 첫 데이트가 뒤바꿔버린 러브라인 판도가 공개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1일(수) 방송을 앞두고 ‘0표남’ 상철과 ‘4표남’ 경수가 첫 데이트 후 처지가 다시 바뀐 ‘솔로나라 22번지’의 로맨스 지각변동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영자는 상철의 옆에 밀착해 앉아, “관심 있는 (호감녀) 3명 중 제가 있냐?”고 물은 뒤, “(저를) 넣도록 하세요”라고 적극적으로 어필한다. 이어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영자는 “상철님에 대한 호감도 높이가 달라졌다”라고 고백한다. 첫 데이트 선택에서 경수를 선택했던 정희 역시, 상철과 ‘1:1 대화’를 하며 “저 진짜 조건 좋지 않냐? 나 어필해도 되잖아!”라고 대시해, 다시 주가가 급등한 상철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반면, ‘4표남 의자왕’이었던 경수는 ‘매운 쌈’ 배달 사고 후폭풍으로 위기에 처한다. 경수는 앞서 첫 데이트 선택에서, 자신의 호감을 표현하는 ‘시그널’이었던 ‘매운 쌈’을 현숙에게 건네려다 정숙에게 잘못 줘, ‘배달 사고’를 일으켰던 터. 드디어 정숙과 마주 앉은 경수는 “내가 쌈을 쌌잖아”라고 운을 뗀 뒤, ‘매운 쌈’ 오배송 사건을 고백하려 하는데, 이를 재빨리 간파한 정숙은 “혹시 잘못 줬어?”라고 말해 경수를 ‘뜨끔’하게 만든다. 경수는 “순간 헷갈렸어”라고 자신의 잘못을 시인하고, 이에 정숙은 극대노하다가 허탈한 웃음을 짓는다. 뒤이어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정숙은 “너무 웃음만 나고, 진짜로...”라며 당혹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쌈의 진실’을 알게 된 정숙은 곧장 다른 돌싱녀들에게 가서 “경수님이랑 얘기 안 했어?”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한다. 돌싱녀들은 의아한 얼굴로 “얘기 안 했어!”라고 답하는데, 점차 몰려오는 ‘파국의 파도’를 직감한 스튜디오 MC 데프콘은 “얘기한다, 이제”라며 잔뜩 긴장한다. 이이경도 무언가를 목격한 뒤, “쌈 하나가 여기까지 온다고?”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과연 ‘매운 쌈’ 오배송이 일으킨 후폭풍이 무엇일지, 22기의 러브라인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분당 최고 시청률 6.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를 기록했으며,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3.1%로 이날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1위(9월 3일 기준), 8월 5주 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역시 1위를 수성해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상철과 경수의 엇갈린 로맨스는 11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솔로' 22기, 첫 데이트 후 러브라인 초토화! 순자 "영호, 한숨 쉰 것만 기억나" 오열 (tistory.com)

 

'나는 솔로' 22기, 첫 데이트 후 러브라인 초토화! 순자 "영호, 한숨 쉰 것만 기억나" 오열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의 러브라인이 첫 데이트 후 ‘대혼돈’에 봉착했다.  4일(수)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첫 데이트 후 마음이

kingcon7.tistory.com

 

 

 

 

'나는 SOLO' 22기, 결혼 커플까지 나왔지만 3MC 진절머리 친 '파국'의 데이트 현장 공개! (tistory.com)

 

'나는 SOLO' 22기, 결혼 커플까지 나왔지만 3MC 진절머리 친 '파국'의 데이트 현장 공개!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의 첫 데이트에서 파국 조짐이 감지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9월 4일(수) 방송을 앞두고 핵폭풍급 파란이 불어닥치

kingcon7.tistory.com

 

 

 

 

 

'나는 솔로' 22기 의자왕 경수, 4대 1 데이트서 '매운 쌈 플러팅'...데프콘 "와, 망했다" 탄식 왜? (tistory.com)

 

'나는 솔로' 22기 의자왕 경수, 4대 1 데이트서 '매운 쌈 플러팅'...데프콘 "와, 망했다" 탄식 왜?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경수가 ‘4:1 데이트’에서 아찔한 돌발 상황에 처한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kingcon7.tistory.com

 

 

 

 

'신랑수업' 에녹 소개팅女 "마지막 연애 언제?"→에녹 "아직 연애다운 연애 경험 없어" (tistory.com)

 

'신랑수업' 에녹 소개팅女 "마지막 연애 언제?"→에녹 "아직 연애다운 연애 경험 없어"

‘신랑수업’ 에녹이 ‘이보영 닮은꼴’ 의사와의 소개팅을 한 가운데, 달달함을 한도초과시키는 모습으로 ‘멘토군단’의 칭찬을 한 몸에 받는 것은 물론, ‘애프터 성공’에 

kingcon7.tistory.com

 

 

 

 

'주말은 오지' 50년 중년 단짝 "24시간 모자랄 정도로 일에 몰두...진짜 쉬고 싶었다" 힐링 찾아 떠난 오지 여행기! (tistory.com)

 

'주말은 오지' 50년 중년 단짝 "24시간 모자랄 정도로 일에 몰두...진짜 쉬고 싶었다" 힐링 찾아 떠

쳇바퀴처럼 굴러가는 바쁘고 답답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도시 탈출 여행기 ‘주말은 오지’가 휴식이 절실한 50대 아빠와 그의 20년 지기에게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