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나는 SOLO' 22기 옥순, '급' 오열 사태? "내가 미쳤나봐" 얼음 공주의 반전 눈물 왜?

by 조앙마두 2024. 10. 1.
728x90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옥순이 돌연 오열 사태를 일으킨다.  



10월 2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돌싱 특집 22기의 ‘얼음 공주’ 옥순이 눈물을 터뜨리는 대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그동안 옥순은 경수와 살얼음판 같은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을 이어왔던 터. 이날 옥순은 자신의 숙소 방에서 누군가에게 진지한 이야기를 털어놓다가 뒤늦게 ‘현타’에 빠진 듯 머리를 쥐어뜯으며 괴로워한다. 이어 옥순은 ‘버퍼링’에 걸려서 멍하게 있다가, “내가 정신이 나갔는데”라고 하소연 하더니, 금세 눈시울을 붉힌다. 급기야 “나 어떡하지?”라며 어쩔 줄을 몰라 하던 옥순은 눈물을 평펑 쏟고 “내가 미쳤나봐”라며 자책한다. 과연 ‘강철녀’ 옥순이 이렇게 무너져버린 이유가 무엇인지 초유의 ‘오열 사태’ 전말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이날 숙소에서 누군가를 목격하더니 실소를 터뜨리면서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데프콘은 이 출연자의 상상초월 행동에 놀라워하면서, “그동안 ‘솔로나라’에서 수많은 그림들을 봤지만, 저런 그림은 또 처음인데?”라고 표현하는 것. ‘솔로나라’에서 전후후무한 ‘명장면’을 탄생시킨 출연자가 과연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9월 25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6.9%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3.4%를 찍어, 이날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압도적인 스코어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 화제성’(9월 24일 기준)에서 2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9월 3주차)에서 1위를 휩쓰는 등 폭풍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22기 옥순이 오열을 터뜨린 이유와. 이로 인해 급변한 러브라인은 10월 2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 SOLO' 송해나 "이러다 눈 맞는 거 아냐?" 1순위 데이트 관전 중 결혼 커플 느꼈다? (tistory.com)

 

'나는 SOLO' 송해나 "이러다 눈 맞는 거 아냐?" 1순위 데이트 관전 중 결혼 커플 느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에서 ‘뜻밖의’ 커플 탄생 예감이 솟아난다.   2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찐 핑크

kingcon7.tistory.com

 

 

 

 

'나는 SOLO' 돌싱 특집 22기, '1순위 데이트'서 대참사 예고? 3MC "진짜 최악! 0표가 나았을지도" (tistory.com)

 

'나는 SOLO' 돌싱 특집 22기, '1순위 데이트'서 대참사 예고? 3MC "진짜 최악! 0표가 나았을지도"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의 ‘1순위 데이트’에서 대참사가 예고된다.   2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

kingcon7.tistory.com

 

 

 

 

 

'나솔사계' 19기 영숙, 18 광수·21기 영수와 '대환장 데이트'! 입만 웃는 '마더 테레사' 강림? (tistory.com)

 

'나솔사계' 19기 영숙, 18 광수·21기 영수와 '대환장 데이트'! 입만 웃는 '마더 테레사' 강림?

‘나솔사계’ 19기 영숙이 18기 광수, 21기 영수와 ‘대환장’ 심야 데이트를 한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6일(목) 방송을 앞

kingcon7.tistory.com

 

 

 

 

'고딩엄빠5' 이남희 "가정폭력 父 피해 '생후 7개월' 아들과 새 출발했지만 통장잔고 11만원" 생활고 고백 (tistory.com)

 

'고딩엄빠5' 이남희 "가정폭력 父 피해 '생후 7개월' 아들과 새 출발했지만 통장잔고 11만원" 생활

‘청소년 엄마’ 이남희가 “지옥 같은 (친정)집을 탈출해 아이와 새 삶을 시작했지만, 현재 통장잔고가 11만원”이라며 답답한 상황을 토로한다.   25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