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천수·이대호·고창석·김응수...DAN의 신비! 딸은 역시 아빠 닮는 듯

by 조앙마두 2024. 7. 16.
728x90
반응형

 

 

 

씨 도둑질은 못한다고 했던가. 😱😱

닮아도 너무 닮은 연예인 2세의 모습이 새삼 화제다.

 

 

그야말로 DNA의 신비. 

무엇보다 첫째 딸은 아빠를 닮는다고 했던가.

이 말을 입증이라도 하듯, 아빠 닮은 꼴 딸들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 배우 고창석과 딸 예은 양

 

 

 

배우 고창석과 그의 딸 예은 양은 '붕어빵' 모녀로 유명하다.

 

일례로, 고창석은 지난 2012년 8월 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딸 사진을 공개했다. 

영화 촬영장을 배경으로 예은 양과 찍은 사진이다. 두 사람은 2011년 영화 '혈투'에서 부녀지간을 연기했다.

 

 

 

 

 

당시 고창석은 "딸에게 아빠가 '1박 2일' 섭외를 받으면 어떨 것 같냐고 물어본 적이 있다. 그랬더니 딸이 그때 코웃음을 쳤다"며 "딸이 쓸데없는 소리 말고 '붕어빵'이나 알아보라고 말했다"고 밝혀 큰 웃음을 안긴 바 있다. 

 

 

 

🌈 가수 조정치와 딸

 

 

 

조정치는 지난 2013년 11월, 동료가수 정인과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하며 부부가 됐다.

이후 정인은 2016년 7월 임신 소식을 알렸고, 2017년 2월 28일 결혼 4년 만에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이후 조정치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딸이 저와 판박이다. 아내가 서운할 정도로 닮았다"고 밝히며 '딸 바보' 면모를 과시했다.

 

 

 

 

 

 

🌈 배우 김응수와 딸 김은서 양

 

 

배우 김응수와 딸 김은서 양도 엄청난 닮은꼴. 그야말로 DNA의 신비다.

함께 SBS '붕어빵'에 출연하기도 했던 김응수와 딸 김은서 양은 동반 출연해 맹활약, 안방에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김은서 양의 귀여운 모습이 많은 사랑을 받기도.

 

 

 

 

 

 

물론 현재는 소녀였던 김은서 양은 이제 어엿한 성인이라고.

지난 2022년 9월 7일 방송된 tvN 특별기획 '내가 알아서 할게'에 출연했던 김은서 양은 '아빠 닮은꼴' 외모에 대해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저를 볼 때마다 과거 '붕어빵' 얘기를 많이 한다.

그때보다 정말 많이 성장했는데 아직도 어릴 때처럼 아빠랑 정말 닮았다고 말씀들을 하셔서 솔직히 고민이다.

아빠를 닮았다는 사실이 별로 좋지 않다"

 

라고 고백했다.

너무 아빠를 닮아도 고충이 있는 듯하다;;

 

 

 

🌈 축구선수 이천수와 첫째 딸

 

 

축구선수 이천수와 딸 주은 양도 연예계 대표 '붕어빵 모녀'다.

이천수는 지난 2013년 3세 연하 일반인과 결혼해 슬하에 딸 주은 양과 남녀 쌍둥이를 두고 있다.

 

 

워낙 이천수와 딸이 닮았던 터라,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을 보기만 해도 놀라움을 표시하기도.

물론 이천수의 딸 주은 양은 "아빠 닮았다는 말에 옛날에는 진짜 싫었다, 눈 때문에"라고 '찐' 속내를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 야구선수 이대호와 딸

 

 

 

DNA의 신비를 보여주는 부녀 중 으뜸은 단연 야구선수 이대호와 딸 예서 양 아닐까.

이대호 역시 예능에서 "딸이 저와 닮아서 너무 좋다"며 만족스런 속내를 밝히기도 했다.

 

 

 

특히 이대호의 딸을 본 동료 연예인들은 "유전자의 힘이 무섭다"며 입을 모았다.

실제로 사진을 보며 충격적일 정도로 닮았다. 

 

 

 

 

🌈 개그맨 장동민과 딸 지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장동민과 딸 지우 양도 충격적인 정도로 '붕어빵'이다.

지난 2021년 6세 연하 일반인과 결혼한 장동민은 이듬해 6월 딸 지우 양을 얻었다.

2년 뒤인 2022년 1월 23일에는 아들을 얻어, 현재 장동민은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장동민과 딸 지우 양

 

 

장동민은 특히 자신의 SNS에 "우리 보물이 폭풍 성장했어요"라며 글을 올리는 등 '딸 바보' 아빠 임을 꾸준히 인증했다.

 

 

🌈 개그맨 정태호와 딸

 

 

 

개그맨 정태호도 딸과 '붕어빵' 미모를 자랑했다.

방송작가와 4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한 정태호는 2014년 결혼 2년 만에 첫 딸을 얻었다.

 

아빠를 닮아 똘망똘망한 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래서 어른들이 피는 못 속인다고 하는 것 같다.

진짜 피는 진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