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파우(POW), 싱글 'Gimme Love' 태국 아이튠즈 1위→현지 공연 '탄탄해지는 글로벌 팬덤'

by 조앙마두 2025. 2. 21.
728x90
반응형


 

그룹 파우(POW)가 태국 케이팝 페스티벌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오는 22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열리는 케이팝 음악 페스티벌 ‘래빗 투 더 문 2025(RABBIT TO THE MOON 2025)’에 출격한다.

 

 



‘래빗 투 더 문 2025’는 케이팝을 사랑하는 태국 음악팬들을 위해 5시간 동안 릴레이 케이팝 공연이 펼쳐지는 음악 페스티벌로, 백현, 지코 등 총 6팀의 핫한 아티스트들이 섭외된 가운데 파우(POW)가 당당하게 이름을 올렸다.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19일 출국한 파우(POW)는 현재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이다. 파우(POW)는 ‘Favorite(페이보릿)’, ‘Dazzling(다즐링)’, ‘Sunset(선셋)’, ‘Boyfriend(보이프렌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비롯해 태국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바로 지난 17일 발매한 스페셜 싱글 ‘Gimme Love(김미 러브)’의 태국어 버전을 첫 공개한다.

 

 



지난 17일 발매된 스페셜 싱글 ‘Gimme Love(김미 러브)’는 태국, 이탈리아, 홍콩, 미국, 일본 아이튠즈에서 차트인하며 글로벌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태국에서는 차트 1위에 오른 만큼, 태국어 버전 무대는 현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파우(POW)는 스페셜 싱글 ‘Gimme Love’ 발매를 시작으로 태국 페스티벌 출격 등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2025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다.

 

 

 

 

그룹 파우, 반복재생 부르는 감성곡 '김미 러브' 오늘(17일) 발매

 

그룹 파우, 반복재생 부르는 감성곡 '김미 러브' 오늘(17일) 발매

그룹 파우(POW)가 팬들을 향한 특별한 사랑을 담은 스페셜 싱글 ‘Gimme Love(김미 러브)’를 발매하며, 2025년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섰습니다.    파우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kingcon7.tistory.com

 

 

 

 

파우(POW), 팬과 함께한 '라이브 스테이지' 성료 "팬 덕에 지난 1년 행복"

 

파우(POW), 팬과 함께한 '라이브 스테이지' 성료 "팬 덕에 지난 1년 행복"

그룹 파우(POW)가 ‘라이브 스테이지’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선물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14일 오후 8시 서울 상암동 쇼킹케이팝센터에서 밸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