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 스스로 숙제&독서한 딸에 또 공부 강요?→딸 희수 "아빠가 너무 스트레스 받게 해" 눈물 뚝뚝

by 조앙마두 2024. 8. 22.
728x90
반응형

 



“아빠가 너무 스트레스받게 해….”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범수가 8세 딸 희수에게 ‘도돌이표 육아’를 이어가다가 갈등에 부딪힌다. 

 

 

 



22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17회에서는 ‘57세 꽃대디’ 김범수가 새롭게 합류해, 50세에 얻은 귀한 딸 희수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김범수 딸’ 희수는 강남 ‘영유’(유아 영어학교)에서 10년 역사상 단 한 번도 나오지 않은 ‘영어 작문 최고 성적’을 기록할 정도로 영특함을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아빠와 ‘레스토랑 상황극’을 진행하며 다정한 ‘부녀 케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자신의 ‘최애 장소’인 문구점을 가기 위해 무려 1시간이 넘도록 자습하고 독서까지 한다. “그야말로 기적 수준!”이라는 ‘꽃대디’들의 칭찬이 쏟아진 가운데, 김범수는 딸과 문구점에 가기로 했던 약속을 미뤄둔 채, 집안 뒷정리에 매진한다. 

 

 

 



이에 인내심이 바닥난 희수는 책상에 엎드려 속상해하고, 김범수는 그런 희수에게 “졸리면 자~”라고 태연하게 말한다. “안 졸려”라는 희수의 칼답에도, 김범수는 “그럼 다른 책을 보면 되잖아~”라고 ‘도돌이표’ 육아를 이어간다. 결국 희수는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서 “내가 100번을 말했는데 아빠가 이야기를 안 들어줘”라고 답답함을 토로한 뒤, “아빠가 너무 스트레스받게 해”라며 눈물을 흘린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게스트’ 소이현은 “여자 마음을 너무 몰라주네”라며 희수에게 공감하고, 김구라는 “이건 남녀를 떠나서 손절각이다. 아이가 그렇게 문구점에 가자고 하는데, 아빠가 눈치가 너무 없다”라고 꼬집는다. 

 

 

 



우여곡절 끝에 문구점 쇼핑을 다녀온 김범수X희수 부녀는 다음 목적지로 롤러스케이트장을 방문한다. 그러나 여기서도 ‘롤러’보다 ‘라면’이 먼저인 희수와, ‘라면’보다 ‘롤러’가 우선인 아빠의 입장이 확연히 갈려 ‘부녀 갈등’이 커진다. 그야말로 ‘창과 방패’의 대결 속, 희수는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아빠에게 토라져 “나 롤러 안 탈래”라고 폭탄선언을 한다. 

 

 

 

 

급기야 희수는 김범수에게 “나한테 말 걸지 마!”라고 ‘일춘기’ 반항기를 드러낸 뒤, 서러운 눈물을 펑펑 쏟는다. 과연 김범수와 희수 부녀의 갈등이 어떻게 봉합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김범수X희수 부녀의 첫 등장과 함께, ‘58세 꽃대디’ 신성우와 8세 아들 태오, 3세 아들 환준이의 ‘대환장 갯벌 체험기’가 펼쳐지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17회는 22일(오늘) 9시 30분 방송된다.

 

 

◆ 다른 글 보러 가기

'아빠는 꽃중년' 신성우, 갯벌에 발빠진 환준에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과연 환준의 대답은? (tistory.com)

 

'아빠는 꽃중년' 신성우, 갯벌에 발빠진 환준에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과연 환준의 대답은?

‘아빠는 꽃중년’의 신성우가 두 아들 태오, 환준이와 호기로운 ‘갯벌 체험’에 돌입하며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22일(목)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17회에서는 58

kingcon7.tistory.com

 

 

 

 

‘나는 SOLO’ 돌싱 특집 22기, 돌싱들의 불타오르는 첫날밤은? 데프콘 “소름이다” 경악! (tistory.com)

 

‘나는 SOLO’ 돌싱 특집 22기, 돌싱들의 불타오르는 첫날밤은? 데프콘 “소름이다” 경악!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돌싱들이 첫날밤부터 화끈하게 불타오른다.   2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끝사랑’ 

kingcon7.tistory.com

 

 

 

 

[성수 뚝섬역 맛집] '브리비트(BriBeet)', 우연히 간 곳에서 찾은 기대 이상의 맛 🍕 (tistory.com)

 

[성수 뚝섬역 맛집] '브리비트(BriBeet)', 우연히 간 곳에서 찾은 기대 이상의 맛 🍕

우연히 일 때문에 찾은 성수 뚝섬역에서 급하게 저녁 식사를 해야 하는 어느 날.아무리 검색해도 인근에 갈 만한 곳이 없어 고민하고 있을 때, 눈에 들어온 '브리비트(BriBeet)'.   네이버로 검색

kingcon7.tistory.com

 

 

 

 

'The Holiday'(로맨틱 홀리데이) 영어대본(English Script) #4 (tistory.com)

 

'The Holiday'(로맨틱 홀리데이) 영어대본(English Script) #4

Iris: Oh, that's intense. [phone ringing] Iris: Oh, no. Gate? [classical music playing on car stereo] -Who was he with? Miles: Maggie! The flutes, this is the best part. Iris: Hello... Hello. Hello? Can you hear me? Miles: Yeah, it's Miles. Amanda? Iris: N

kingcon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