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세경, 선한 영향력ing '기부로 전한 온기'

by 조앙마두 2022. 12. 20.
728x90
반응형

신세경, 선한 영향력ing '기부로 전한 온기'

 

한파 소식에 마음까지 움츠러드는 12월 20일, 배우 신세경이 선한 영향력으로 온기를 더했다.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은 이날 "신세경이 국내 여성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지원을 위해 유튜브 수익금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신세경이 기부한 유튜브 수익금은 생리대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저소득 가정의 여성청소년에게 6개월 분의 생리대와 파우치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신세경은 지난해에도 유튜브 수익금으로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을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두 해 연속 기부를 이어가며 선행을 이어갔다.

 

 

지파운데이션 측은 "작년에 이어 저소득 가정의 여성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신 신세경 님께 감사드린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생리대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청소년들에게 소중하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추운 겨울, 훈훈한 소식으로 온기를 더한 신세경은 현재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를 촬영 중이다.

특히 신세경은 지난 12월 6일 "잘 먹었습니다. 자랑 피드"라는 글과 함께 '아스달 연대기 2' 촬영장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보낸 밥차를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

 

 

아이유는 "팀 여러분들 & 신세경 배우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플래카드로 신세경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신세경이 이번에 출연하는 '아스달 연대기 시즌2'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2023년 방송 예정이다.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은 물론 좋은 작품 출연과 꾸준하게 들려오는 좋은 소식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신세경의 2023년 활약을 기대해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