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판타지오, 中 비밀경찰 관련설.. "접점 없다" 공식입장

by 조앙마두 2022. 12. 29.
728x90
반응형

판타지오, 中 비밀경찰 관련설.. "접점 없다" 공식입장

 

국내 연예 기획사 판타지오가 중국 비밀경찰 거점으로 지목된 중식당과 관련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식당 실소유자인 중국 국적의 A 씨가 운영한 미디어그룹 HG문화미디어에 소속됐던 B 씨가 판타지오에 사외이사로 선임됐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같은 의혹이 불거진 후 판타지오는 "무관하다. 이는 중국 대표가 있을 때 이야기"라며 "현재 판타지오는 당시의 경영진이 모두 정리된 후 인수된 것이다. 현재는 접점도 없고 아는 것도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반응형

 

판타지오는 2008년 NAO라는 이름으로 창립돼 2016년 중국 글로벌 투자집단인 JC그룹에 인수돼 중국 자본으로 운영됐다. 인수된 해 HG문화미디어 이사였던 B 씨가 판타지오 사외이사로 선임됐다. 이후 2020년 JC그룹이 주식과 경영권을 국내 기업 지엔씨파트너스에 매각하면서 중국계 경영진은 모두 사임했다. B 씨 역시 당시 회사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중국 비밀경찰과 연관설이 불거진 해당 중식당은 12월 26일 오후 기자회견을 연다. 

 

 

한편 판타지오에는 현재 그룹 아스트로(ASTRO,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 배우 백윤식, 김현, 김미화, 임현성, 백서빈, 옹성우 등이 소속돼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