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펜디쇼서 어땠나..'인간 펜디'! 실시간 모습 포착(ft.예쁨주의)

by 조앙마두 2024. 2. 22.
728x90
반응형

 

 

여성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멤버 안유진이 밀라노 펜디쇼에서 포착됐다. 시선을 압도하는 아름다움으로 물오른 여성미를 뽐냈다.

 

 

앞서 안유진은 지난 20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의 FW24 여성 패션쇼 참석 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안유진은 현재 펜디 앰버서더로 활동 중으로, 지난해 9월 '펜디 24SS' 컬렉션 쇼에도 참석한 바 있다. 

 

 

 

 

 

 

 

밀라노 펜디쇼에서 포착된 안유진은 늘씬한 비주얼과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 그리고 깊이를 더한 아름다움으로 좌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모습이다.

 

 

 

 

 

 

 

 

 

 

 

 

안유진이 몸담고 있는 그룹 아이브는 최근 첫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아이브는 지난해 11월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오사카에서도 공연을 개최해 약 7만 8000여 관객과 만났다. 특히 한국 가수로는 처음으로 'K-아레나 요코하마'에 입성해 4만 관객과 만났으며, 후쿠오카와 오사카 공연에서도 약 3만 8000여 팬과 소통했다.

 

 

아이브의 이번 투어는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대규모 공연이다. 

 

 

 

◆ 다른 글 보러 가기

보호대 찬 손흥민, 손가락 퉁퉁부었네ㅠㅠ 英런던 패션행사서 전지현과 만남 (tistory.com)

 

보호대 찬 손흥민, 손가락 퉁퉁부었네ㅠㅠ 英런던 패션행사서 전지현과 만남

'캡틴' 손흥민(토트넘)이 보호대를 찬 채 퉁퉁 부은 손가락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손흥민은 지난 1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 행사에 참석

kingcon7.tistory.com

 

 

 

에이프릴 왕따설 총정리..이나은, 2년만에 활동재개 알려 (tistory.com)

 

에이프릴 왕따설 총정리..이나은, 2년만에 활동재개 알려

에이프릴 왕따설 총정리..이나은, 2년만에 활동재개 알려 여성그룹 에이프릴(April, 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 출신 이나은이 SNS를 재개해 관심이 뜨겁다. 이나은은 2월 18일 오

kingcon7.tistory.com

 

 

 

'The Holiday'(로맨틱 홀리데이) 영어 대본(english script) #1 (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